해당 기간 주문이 가장 많았던 카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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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기간 주문이 가장 많았던 카테고리는 실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식용유와 채소, 냉동간편식은 배달을 통해 간편한 음식과 요리 재료를 구매하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된다.
전진혁GS리테일O4O부문장은 "한파가 지속되면서 고객들이 따뜻한 실내에서 간편하게 물품을 구매하려는 배달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편의점 업계 양대 산맥인GS리테일과 BGF리테일 주가가 부진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올해 업황도 부정적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면서 이들은 수익성 확대에 주력하겠다는 전략이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13일 종가 기준GS리테일주가는 1만6천900원으로 전 거래일 대비 0.
GS그룹의 오너 4세들이 주요 계열사 경영 전면에 나선 가운데GS리테일도 허서홍 대표를 선임했다.
GS리테일은 주력 서비스인 편의점을 내실을 다졌지만 신사업이 발목을 잡았다.
'투자 실패'라는 꼬리표가 붙은GS리테일이 올해도 편의점 1등 자리를 굳힐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GS리테일은 8~11일 GS25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배달 주문 건수가 한 주 전보다 28% 늘었다고 13일 밝혔다.
8일은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날이다.
GS리테일이 13일 추운 날씨가 이어지며 GS25의 배달 주문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GS리테일에 따르면 8일부터 11일까지.
전진혁GS리테일O4O부문장은 "지속 성장하고 있는 퀵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배달과 픽업 전용 상품 기획·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고객 혜택을 더해, 언제 어느 때든 고객들에게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진혁GS리테일O4O부문장은 “한파가 지속되면서 고객들이 따뜻한 실내에서 간편하게 물품을 구매하려는 배달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배달과 픽업 전용 상품 기획 및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고객 혜택을 더해 고객들에게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빠르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GS25]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올해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된 1월 8일부터 11일까지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배달 주문 건수가 직전 동요일 대비 28%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주문이 가장 많았던 카테고리는 과자, 음료, 면류, 유제품으로 실내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사진=GS25 제공)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8일부터 11일까지의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배달 주문 건수가 직전 동요일 대비 28%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주문이 가장 많았던 카테고리는 과자, 음료, 면류, 유제품으로 실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도 이달 닭가슴살, 구운란, 냉장 간편식 등 식단 관리 메뉴 26종을 대상으로 GS페이 1+1 혜택을 제공하며 다이어트 결심을 응원한다.
GS25에서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이달 3일까지 단백질 바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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