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임신 10주 미만일 때 사용되는 > 상담실 | 대전중앙경찰학원

상담실

HOME > 커뮤니티 > 상담실

는 임신 10주 미만일 때 사용되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28 07:36

본문

[앵커] 해외에는 임신 10주 미만일 때 사용되는 '낙태약', 즉 '임신 중지의약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선 사용이 금지돼 있고 처방도 받을 수 없다 보니, 합법화 논란이 계속돼 왔는데요.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최근, 이 약을 정식 도입하자는 내용의 법률안이 발의되면서, 논쟁에.


[앵커] 미국과 EU가 15% 관세율에 합의했지만 적용 범위를 두고는 양측 정상의 입장이 엇갈립니다.


의약품분야에 대해 EU는 똑같이 15%가 적용된다고 발표한 반면, 미국은 합의안에서의약품은 제외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번 합의로 자동차 EU 수출품 상당수가 15% 관세 대상이 되지만, 철강·알루미늄은 기존 쿼터제를 유지하고의약품은 제외됐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동차를 포함한 대부분 품목이 해당되지만, 철강과 알루미늄은 현행대로 유지되고,의약품은.


글로벌 빅파마(거대 제약회사)가 향후 5년간 오리지널의약품특허 만료로 겪을 손실.


ⓒ식약처 불법 제조 된 무허가의약품정보.


ⓒ식약처 스테로이드 등 불법의약품을 제조하고 판매한 일가족이 덜미를 잡혔다.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스테로이드 등 무허가의약품을 불법.


셔터스톡 실내외 기온이 오르는 가운데 각 가정에서 보관 중인의약품이 변질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에 대한약사회 환자안전약물관리본부(이하 본부)는 여름철의약품보관 방법을 알려주는 영상을 배포했다.


이 영상은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에서의약품의.


홀수달 세 번째 금요일 오후 3시, ‘의약품부작용 심의위원회’ 심의가 열리는 시간이다.


나는 당연직 위원으로 의약계, 소비자, 환자, 법조계 등 전문가 위원들과의약품부작용 피해구제 관련 심의에 참여하면서 제도가 도입된 2014년에 비해 정말 많은 변화가.


21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아스트라제네카는.


오유경 식약처장이 22일 서울 중구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에서 열린 ‘식의약 정책이음 열린마당’에서의약품관련 건의사항에 대해 답하고 있다.


다음달 코스닥시장 상장을 앞두고 있는 아이티켐이의약품과 전자부품을 아우르는 첨단화학 소재 플랫폼 기업이 되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지난 22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기업공개(IPO) 간담회에서 김인규 아이티켐 대표(사진)는 “의약품과 유기발광다이오드.


카톡

2026

패스독서실

아이패스넷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