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용준형 결혼 4개월만… ‘생각지 못한 근황’ 전했다 > 상담실 | 대전중앙경찰학원

상담실

HOME > 커뮤니티 > 상담실

현아♥용준형 결혼 4개월만… ‘생각지 못한 근황’ 전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bp7ujtb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11-30 13:15

본문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약 4개월 만에 다시 ‘럽스타그램’을 시작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아는 지난 29일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현아는 흑발로 변신해 남편 용준형과 함께 잔망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다정한 커플샷을 남겼다. 블랙 톤의 자켓과 부츠, 팬츠로 통일감을 준 커플룩도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공개 연애 9개월 만의 결혼이었다.

과거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각각 포미닛과 비스트 멤버로 활동했던 두 사람은, 2010년 현아의 솔로곡 ‘체인지’에서 호흡을 맞춘 것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한편, 용준형은 과거 ‘버닝썬 게이트’와 관련된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이에 대해 그는 “문제의 단체 대화방에는 속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이후 소속 그룹 하이라이트를 탈퇴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결혼 이후 현아와 용준형은 ‘럽스타그램’을 통해 신혼 일상을 공유해왔으나, 지난해 11월 26일 이후 약 4개월간 활동을 중단했다. 이번 게시물로 다시 근황을 알리며, 팬들의 반가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혼했는데 동거·여행이라니…윤민수, ‘위장이혼설’ 입장
‘57세’ 신애라, ‘갱년기·노화’로 건강 변화…“별의별 증상 다 생겨”
‘이상화♥’ 강남 “母는 우울증, 父는 재떨이를…” 과거 가정사 고백
야노시호와 이혼 피하려고?…추성훈이 쓴 ‘충격적인 방법’
고현정, ‘사망설’ 직접 해명…“그 직전까지 갔었다…지인이 퍼뜨렸을 수도”
김소현 “♥손준호 ‘이것’ 마음에 안 들었다…아들도 알고 나서 오열”






18m3i3sx

카톡

최정정리문제풀이

패스독서실

아이패스넷

CLOSE